• HOME
  • 회사소개
  • 시작페이지
  • 즐겨찾기추가
  • 회원찾기
  • 고객센터
  • 웹키즈뉴스 바로가기
    미니홈버튼 댓글보기버튼
    추천키워드정보보기
    아이디저장
    회원가입 ID찾기/PW찾기
   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구인게시판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

   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구직게시판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
    프리랜서코리에 등록하고...
    (주)웹키즈에듀테인먼트...
    고객센터2
    고객센터 > 공지사항 > 상세보기
    공지사항 : 내용보기
   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
    제목 배송 지연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. 2010-09-09 16:37:36
    작성인
    test 조회:3220     추천:304

   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
        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
        또한,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『입금대기』상태인지의
        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  2.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
        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,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
        지연되는 경우로, 이 경우 배송상태가『배송요청』상태로 표시됩니다.
        『배송요청』상태가 일정기간 동안 지속된다면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
        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3.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        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    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] 페이지에서『배송추적』버튼 클릭시 택배사명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    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4.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
        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    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   또한, 주문하신 상품의 색상 또는 사이즈 등을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므
        로 주문단계에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  메모
    추천 소스보기 답변 목록 
    다음글 : 이용약관이 변경되었습니다. (2010-09-18 16:37:36)  
     
  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 수집거부 FAQ 공지사항 고객지원게시판 관리자쪽지